본문 바로가기
정보

틱톡 라이트 앱테크 추천 추천인 코드로 5000원 받기

by 삼사구*349 2024. 3. 29.

언젠가부터 와이프가 열심히 숏폼 영상을 보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그런 걸 즐겨 보는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요즘 도파민 중독이라고 해서 와이프도 그런 것에 걸린 건가 싶었는데, 물어보니 앱테크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영상만 보고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포인트가 지급되고, 포인트들을 모아 출금이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코로나가 한창인 시절에 비슷한 앱테크들을 알아보고 여러 가지를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딱히 눈에 띄게 노동 대비 수익을 기대할만한 플랫폼은 보이지 않았어서 약 두세 달 정도하고 다 접은 상태였는데요, 한 달 기준으로 약 2만 원 정도의 수익을 찍었다는 와이프를 보니 저도 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해서 앱을 설치 후 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틱톡라이트에 대해서 며칠간 해본 후기와 예전에 했던 앱테크들에 비해서 강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천인 링크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도 남겨놓을테니 참고해 주세요.

틱톡 라이트 - 앱테크 추천

요즘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숏폼영상 많이들 보시죠. 롱폼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가 길어서 잘 집중도 안되고, 롱폼 영상을 보더라도 제일 많이들 시청한 부분 같은 게 뜨다 보니 그쪽만 살짝 보거나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게 일상이 되고 익숙해지다 보니 영상을 보는 스타일도 이렇게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틱톡 라이트는 이런 영상들을 시청하기만 해도 포인트가 지급되는, 그런 앱테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조회수와 좋아요를, 보는 입장에서는 콘텐츠를 소비하면서 자동으로 포인트까지 주는, 크리에이터와 일반인들 사이를 연결해 주며 그것에 대한 대가를 주는 듯한 플랫폼의 느낌입니다.

사실 틱톡이라는 것은 많이 들어봤지만 숏폼은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었기 때문에 굳이 설치해서 보진 않았는데, 보기만 해도 돈을 준다고 하니까 이번에는 설치해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추천인 링크를 받아서 설치를 해서 그런지 첫날부터 5,000원을 받을 수 있었네요. 앱테크를 하면서 사실 제일 마음이 꺾이는 부분이 시간을 투자하는 대비 돈이 쌓이는 게 정말 푼돈 수준, 몇백 원 수준이기 때문에 중간에 현타가 와서 그만두게 되는데, 틱톡 라이트의 경우에는 추천인 링크로 회원가입을 해서 시작한다는 가정하에 바로 5천 원이 쌓이기 때문에 잠깐 찍먹 하기에도 좋다는 점이 있습니다.

나중에 다루겠지만 출금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이 5천 원이라, 사실 바로 출금만 받고 안 해도 이득인 부분인 거죠.

틱톡라이트 추천인 5,000원 포인트 지급 링크

[24시간 기간한정 링크] 너도나도 40,000원 받기 링크 (가입 후 미션 완료하기) -> 24년 9월 12일 2시 30분 까지

해당 링크를 클릭 후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간단한 미션들만 수행하면 되는데, 미션이라고 할 것들은 출석미션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하니 저에게 5천 원, 추천해 준 사람에서 8천 원이 바로 들어오더라고요.

상시 이벤트 미션

상시 이벤트의 경우 첫 번째는 20분마다 앱에 접속해서 포인트 받기를 누르면 바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포인트씩 총 10번으로 총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내용이 보시다시피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영상 1개에 좋아요 누르기, 검색창에 검색 3번 하기는 아주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하는 건 영상 시청 미션

하루에 간단히 끝낼 수 있는 상시 이벤트 미션들 빼고는 영상 시청시 포인트를 받는 것을 주로 돌리시면 됩니다. 영상 시청시 최대 360포인트가 지급되고, 지금 보기 버튼을 누르면 흔히 유튜브에서 보는 숏츠 영상들이 뜹니다. 며칠 본 결과 실제로 유튜브 영상이 많이 뜨는 것 같더라고요. 영상을 시청하시면서 왼쪽 상단에 보면 동전 이모티콘이 있고, 그 테투리에 쿨타임처럼 바가 점점 채워지는데, 그 게이지가 다 채워지면 몇 원의 포인트가 들어옵니다. 영상을 보면서 실시간 받는 포인트 + 영상 시청시 최대 받는 360포인트 까지 하면 하루에 꽤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겠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어차피 도파민 충전 겸 영상을 보게 되는데, 이 마저도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그냥 주기적으로 영상 화면에서 위로 스와이프를 해서 다음영상으로 대충 넘겨만 주면서 시간만 채워도 어차피 포인트는 들어오기 때문에, 이렇게 포인트를 모으셔도 되겠습니다.

포인트 출금

설치한지 이틀째인데 벌써 9천원이 넘었다. 추천인 링크의 힘인듯

이 글을 쓰는 기준으로 하루 전에 깔았는데 벌써 포인트가 9천 원이 넘었네요. 물론 추천인 링크로 가입해서 바로 받은 포인트도 있지만 제가 설치한 기준으로는 상시 이벤트 말고도 기간한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포인트가 이틀째이지만 많이 쌓인 것 같습니다.

출금은 화면에서 출금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인증하기가 뜨는데, 보통 휴대폰 번호 인증과 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금출금은 5천 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으로 할 수 있는데, 사실 3만 원이라고 해도 만원씩 따로 출금을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직 출금을 해보진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아래로 내려보면 쿠폰으로도 교환이 가능한데, 사실 쿠폰과 포인트의 비율이 정확히 1:1이라서 대부분은 현금 출금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예를 들어서 네이버 페이 1만 원권이 포인트 1만원 보다 싸다면 쿠폰 교환이 이득일 텐데 말이죠.

추천인 코드 링크를 이용한다면 짧게 해 봐도 좋을 틱톡 라이트

시간과 노력을 갈아 넣어야 되는 앱테크가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분들, 실제로 저도 그래서 안 하고 있었지만, 그런 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는 앱테크인 것 같네요. 글 처음에 말씀드렸지만 최소 출금금액이 5천 원인데, 추천인 링크로 시작하고 간단히 미션만 수행해도 5천 원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